고객센터
  • 공지사항
  • 쇼핑뉴스
  • FAQ
  • 미확인입금자

FAQ(고객님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모두 모아놓았습니다.)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웰베이쇼핑몰의 실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잘못배송된 상품은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주소(웰베이 또는 생산자)로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도착한 후,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최초 주문하신 상품을 다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시 현금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해드리며, 카드결제 시에는 카드 취소환불해드립니다. 우선 질문과 답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718-0388)로 연락 주세요.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웰베이쇼핑몰에서 이용하는 택배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배송관련] 물건이 반송되었어요.
가끔 물건이 도착하지 않는다고 연락오시는 분들 중에 반송이 되어서 오는경우가 있습니다. 주소는 모두 주문하실 때 남겨주신 곳으로 배송이되며, 웰베이의 실수로 잘못 기재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받으시는 분들의 부재나 연락 두절 또는 거부로 일어난 것이기에 반송료와 재 발송료 포함 5,000원을 추가로 입금해 주셔야 재 발송이 되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관련]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웰베이쇼핑몰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서작성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주문상세페이지에서 배송정보란의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주문 접수도 가능하오니 고객센터(02-718-0388)로 연락 주셔도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해당주문서의 배송정보란에 있는 배송조회하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태 정보가 나오지 않을시 쇼핑몰의 질문과 답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718-038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배송현황을 알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 회원이신 분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나오는 주문상세정보 중 배송정보란의 배송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현재 물품의 위치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주문하신 고객은 웰베이 콜센터(02-718-0388)으로 문의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구매금액이 3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30,000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배송관련]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되나요?
웰베이 상품 주문시, 웰베이 물류센타에서 입고된 상품은 한진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제휴사 상품 주문시, 제휴사 상품은 웨레이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제휴사에서 직접배송하고 있습니다. 보통 2~3일정도(휴일제외)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반품에 대한 사유를 제공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구매자 단순변심으로 반품을 하실경우 고객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며, 상품 하자로 인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상품에 따라 차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환불절차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이 확정되면 현금잔고로 넣어드립니다. 이후 본인계좌로 출금요청이 가능하며, 본인계좌가 없으시면 고객센터(02-718-0388)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안전한 현금 환불을 위한 정책이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확정되면 승인취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대금이 완료된 이후라도 승인취소를 해드리면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마이너스로 확인가능 합니다. 또한, 승인취소 완료 후 최대 7일 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해당 카드사쪽에는 처리기간을 감안하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종류, 주문 시 장바구니 이용여부 등에 따라 재결제접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 2